Media

[뉴스렙] Dr.Ycare ‘여성청결제’ 출시

Yday(와이데이)

view : 65

 

 

 

 

 

 

‘자연주의’ 헬스앤뷰티 브랜드 ‘Yday(와이데이)’가 12월 31일 정식으로 브랜드를 론칭하고 Dr. Y care(닥터와이케어) 여성청결제 2종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Yday는 '기분 좋은 하루의 시작'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친환경 그린 라이프를 실천하는 자연주의 브랜드이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가장 중요한 건강과 활력을 일깨워 평범한 일상의 행복이 주는 가치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포부다.

 

 

▲Dr. Y care 여성청결제 2종(타블렛타입&세럼타입) 

 

 

 

이번 신제품 Dr.Ycare 여성청결제는 숲 속에 있는 듯한 편안함을 컨셉으로 Yday 브랜드의 자연주의 신념을 패키지에 담아냈다.

 

제품 개발 단계부터 1-2년을 거쳐 세계 각국을 직접 발로 뛰어 찾은 원재료로 레시피를 개발해 탄생했다는 점이 눈에 띈다.

 

타블렛 타입과 세럼 타입 2종으로 구성됐으며, 메인 성분인 솔잎추출물과 락토바실러스여과물을 함유해 여성의 분비물 및 냄새 완화에 도움을 주는 Y존케어 솔루션이다.

 

특히 여성의 자궁, 생리통 완화에 도움되는 성분은 물론 항산화 성분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칸디다균 99.9%를 감소하는 항균 효과를 입증하는 항균테스트와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더욱 신뢰할 수 있다.

 

여성의 깊은 고민과 니즈에 따라 주 1-2회 사용만으로도 산뜻하고 개운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휴대성이 뛰어나다. 특히 타블렛 타입은 녹는 시간이 길다는 고객들의 평을 참고해 약 20분 내 녹일 수 있도록 고안됐다.

 

Yday 관계자는 "여성이 가장 예민한 부위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일반 여성청결제 원료보다 프리미엄 원료 사용에 집중했다”며 “최적의 원료를 사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하기 위해 패키지와 홍보비를 최소화했다"고 전했다.

 

Yday의 Dr. Y care 여성청결제는 12월 31일 출시될 예정이며, 자사몰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출처 : 뉴스렙
기사 바로가기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